달란트TV, 실무운영진 이전예배 참석 <달란트 뉴스>


<달란트 뉴스>

2019년 3월 28일(목) 달란트 TV에 귀한 분들이 찾아왔다. 다음 달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 실무 운영진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방문한 것이다.

이 날은 박상준 목사(달란트 미션 & 달란트 TV 지도목사)가 누가복음 10장 19절 '승리하는 믿음'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찬양과 기도, 사역 나눔,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참석자는 박상준 목사, 현영에 교수, 방송인김현주씨(슈퍼히어로방송스피치),박효재 대표가 참여하였으며 일부 인원은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2019년 달란트 TV의 주요 프로그램은 '달란트 이야기'(MC, 방송인 김현주)와 달란트 뮤직(음악인 소개), 달란트 비즈(기업, 상품 소개)로 진행되며 재능인들을 소개하는 '끼끼끼 끼쓰리'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달란트 북 콘서트'와 달란트 미니 콘서트는 저자와 음악가들을 지원하기 위한 콘서트로 열릴 예정이며, 달란트 나눔 콘서트는 연 2회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달란트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달란트 세미나'와 ' 네트워크 모임'(정회원 모집 예정)을 계획 중에 있으며, 촬영이나 행사가 없는 날에는 저렴하게 장소 대관을 한다.

새로운 사역으로는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에 물품을 보내는 사업으로 달란트몰과 함께한다. 교회의 사연을 달란트 TV에 접수하면 운영진들이 검수하여 선정하고 달란트에서 지정한 상품을 후원자가 구입하면 전달하는 방식이다. 위 절차는 투명하게 오픈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이다.

#달란트TV #달란트미션 #이전예배 #실무운영진 #용산스튜디오 #사역안내 #크로마키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