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 뉴스 _Talent NEWS
달란트 뉴스 _Talent NEWS

[달란트 뉴스] 제3회 달란트 북 콘서트, '권석례 작가' 편 개최(사진)

제3회 달란트 북 콘서트, '권석례 작가' 편 개최

 

21일 저녁. 제3회 달란트 북 콘서트가 용산 랜드홀에서 ‘권석례 작가의 도서 '당신의 관계는 안녕하신가요?'로 진행됐다.

 

백일홍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프닝 연주에 바이올리니스트 김 빛날 윤미가 '내 영혼 평안해'라는 곡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사회자의 작가 소개에 이어 특별 초대 손님 3인의 인터뷰가 있었다. 이어서 준비된 10여 개의 질문을 통해 권석례 작가의 삶과 도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임나경은 사회자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자신의 관계에 대하여 이야기하던 중 울음을 터트려 작가와 관객들의 눈에 눈시울을 적셨다.

두 번째 출연한 바이올리니스트 김 빛날 윤미는 '그 사랑'을 연주하며 또 한 번 관객들에게 감동의 눈물을 선사했다.

 

세 번째는 무대는 7080 가수로 잘 알려진 가수 어니언스 임창제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편지'의 노래를 통하여 추억을 기억하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2부 순서는 박효재 대표의 인사말과 경품 추첨, 사진 촬영 및 도서 전달과 작가의 사인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약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 감동의 북 콘서트 영상은 편집 후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하여 소개되며, 참여 한 분들의 소감은 조만간 달란트 TV 홈페이지에 등록될 예정이다.


달란트 TV www.talentTV.org 

02-711-4555

 

#달란트북콘서트 #북콘서트 #권석례작가 #당신의관계는안녕하신가요 #백일홍아나운서 #임창제 #김빛날윤미 #임나경 #손중목대표 #최상운대표 #이병옥대표 #생명을살리는북콘서트 #달란트 #나눔